카테고리 없음
dap변역
김 레오
2019. 9. 7. 09:43
IX 부 빠른 시작 18
1 이미지. .B..r..o..w..s.e..r. .................................................. .................................................. ................ 21
2 입력 A..d..j.u..s.t.m.e.n.t.s. .................................................. .................................................. ............ 23
3 프리셋. .................................................. .................................................. ............................. 27
4 개의 Variat.i.o..n..s. .................................................. .................................................. ........................ 28
5 Favori.t.e..s. .................................................. .................................................. .......................... 33
6 Painte.r. .................................................. .................................................. ............................. 36
7 팔레트 .. .............................................. .................................................. ................................. 40
8 AutoS.ize ............................................................. .................................................. ............................... 42
9 고급 c.e..d .. ...................................... .................................................. .................................... 44
10 마우스. .A ... ss.iste.d .. .P.a..in. g.g .. ........................ .................................................. .......................... 46
11 일시 정지. .방법. .................................................. .................................................. ..................... 49
12 Dynam.ic. .B..ru.s..h .. .S..iz.e .. ....................... .................................................. ................................... 51
13 곱하기 .O.v..e.r .-. p.a .. 틴 .g.s .. ............... .................................................. ...................................... 52
14 페인트 M ... a..s..ks. .................................... .................................................. ................................... 53
15 배치 .P..r.o.ce.s..sin.g .. ........................... .................................................. ................................... 58
16 플래시 .a..ck. ......................................... .................................................. ................................. 61
17 플러그인 ..... ......................................... .................................................. .................................... 62
18 U- 통증 .t.H.e.l.p.e.r.r. .................................................. .................................................. ................. 64
19 설정 ... s..a.n.d .. .O.p. tio.n.s .. .................. .................................................. ....................................... 66
파트 X 외부 애플리케이션 69
1 Combi.n.e..im.a.g.e ....... p.h.o.o.에서 -.B.le.n ... d .. ............................................... .......................................... 69
1 이미지. .B..r..o..w..s.e..r. .................................................. .................................................. ................ 21
2 입력 A..d..j.u..s.t.m.e.n.t.s. .................................................. .................................................. ............ 23
3 프리셋. .................................................. .................................................. ............................. 27
4 개의 Variat.i.o..n..s. .................................................. .................................................. ........................ 28
5 Favori.t.e..s. .................................................. .................................................. .......................... 33
6 Painte.r. .................................................. .................................................. ............................. 36
7 팔레트 .. .............................................. .................................................. ................................. 40
8 AutoS.ize ............................................................. .................................................. ............................... 42
9 고급 c.e..d .. ...................................... .................................................. .................................... 44
10 마우스. .A ... ss.iste.d .. .P.a..in. g.g .. ........................ .................................................. .......................... 46
11 일시 정지. .방법. .................................................. .................................................. ..................... 49
12 Dynam.ic. .B..ru.s..h .. .S..iz.e .. ....................... .................................................. ................................... 51
13 곱하기 .O.v..e.r .-. p.a .. 틴 .g.s .. ............... .................................................. ...................................... 52
14 페인트 M ... a..s..ks. .................................... .................................................. ................................... 53
15 배치 .P..r.o.ce.s..sin.g .. ........................... .................................................. ................................... 58
16 플래시 .a..ck. ......................................... .................................................. ................................. 61
17 플러그인 ..... ......................................... .................................................. .................................... 62
18 U- 통증 .t.H.e.l.p.e.r.r. .................................................. .................................................. ................. 64
19 설정 ... s..a.n.d .. .O.p. tio.n.s .. .................. .................................................. ....................................... 66
파트 X 외부 애플리케이션 69
1 Combi.n.e..im.a.g.e ....... p.h.o.o.에서 -.B.le.n ... d .. ............................................... .......................................... 69
IX bu ppaleun sijag 18
1 imiji. .B..r..o..w..s.e..r. .................................................. .................................................. ................ 21
2 iblyeog A..d..j.u..s.t.m.e.n.t.s. .................................................. 23
3 peulises. .................................................. .................................................. .............................
27
4 gaeui Variat.i.o..n..s. .................................................. .................................................. .........
28
5 Favori.t.e..s. .................................................. .................................................. ..........................
33
6 Painte.r. .................................................. .................................................. .............................
36
7 palleteu .. .............................................. .................................................. .................................
40
8 AutoS.ize ............................................................. .................................................. .......
42
9 gogeub c.e..d .. ...................................... 44
10 mauseu. .A ... ss.iste.d .. .P.a..in. g.g .. .................................................. .
.49
12 Dynam.ic. .B..ru.s..h .. .S..iz.e .. .................................................. ...................................
51
13 gobhagi .O.v..e.r .-. p.a .. tin .g.s .. ............... .................................................. ......................................
52
14 peinteu M ... a..s..ks. .................................... .................................................. ...................................
53
15 baechi .P..r.o.ce.s..sin.g .. ........................... .................................................. ...................................
58
16 peullaesi .a..ck. ......................................... .................................................. .................................
61
17 peulleogeu-in ..... ......................................... .................................................. ....................................
62
18 U- tongjeung .t.H.e.l.p.e.r.r. ..................................................
64
19 seoljeong ... s..a.n.d .. .O.p. tio.n.s .. ......................................
. 66
pateu X oebu aepeullikeisyeon 69
1 Combi.n.e..im.a.g.e ....... p.h.o.o.eseo -.B.le.n ... d .. ............................................... .......................................... 69
자세히
웹 페인팅
항상 클수록 좋습니다.
웹에서 볼 수있는 그림을 제작하려면 시청자가
축소 된 크기로보십시오. 일반적인 모니터 해상도는 대개 1440x900 크기이며
제한된 수의 사람들이 고해상도로 이미지를보고 있습니다.
그러나 고해상도로 제작 된 다음 크기를 조정하면 브러시 스트로크가 느슨해집니다.
캐릭터. 극단적으로 크기를 줄이면 결과가 처리 된 사진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800x600과 같은 일반적인 웹 갤러리 크기로 볼 때 웹에 대한 그림을 만들어야합니다.
최상의 페인트와 같은 효과를 위해 캔버스 출력 크기에서 약 6 메가 해상도를 설정했습니다. 결과 이미지
6 메가 픽셀 설정의 경우 2400x1600 정도이며 화면 크기를 조정 한 후에도 여전히 좋습니다.
페인트 같은 느낌 :
항상 클수록 좋습니다.
웹에서 볼 수있는 그림을 제작하려면 시청자가
축소 된 크기로보십시오. 일반적인 모니터 해상도는 대개 1440x900 크기이며
제한된 수의 사람들이 고해상도로 이미지를보고 있습니다.
그러나 고해상도로 제작 된 다음 크기를 조정하면 브러시 스트로크가 느슨해집니다.
캐릭터. 극단적으로 크기를 줄이면 결과가 처리 된 사진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800x600과 같은 일반적인 웹 갤러리 크기로 볼 때 웹에 대한 그림을 만들어야합니다.
최상의 페인트와 같은 효과를 위해 캔버스 출력 크기에서 약 6 메가 해상도를 설정했습니다. 결과 이미지
6 메가 픽셀 설정의 경우 2400x1600 정도이며 화면 크기를 조정 한 후에도 여전히 좋습니다.
페인트 같은 느낌 :
전형적인 실수를 피하십시오
실제 회화는 항상 페인트가 필요한 장면으로 시작합니다.
페인팅은 픽셀 대신 브러시 스트로크가 적용된 사진이 아닙니다. 화가는 볼 수 없습니다
이미지를 카메라처럼 볼 수 있지만 그는 예술에 더 잘 맞도록 현실을 바꿉니다. 그림의 주제
일반적인 스냅 샷뿐만 아니라 "페인트 가능"하고 잘 구성되어야합니다.
그러므로 화가를 염두에두고 특정한 정신을 가지고 사진을 선택하거나 찍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림 스타일.
긴 토론을 피하려면 실제로 실제 그림을 공부하고 공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제목
그것은 중요하고 명백하며 페인트 칠 가치가 있어야합니다
프레이밍
캔버스에 피사체를 배치하는 방법, 3 분의 1의 법칙, 황금비, 구성
관계
과목과 그 주변, 과목은 무작위로 배치되지 않습니다-그들은
이야기
초점 (사진 초점이 아님)
유지하면서 장면의 중요한 부분을 강조하는 데 사용되는 극장의 스포트라이트
나머지는 "숨겨져"있습니다. 그림을 사용하면 조명을 사용하여 스포트라이트를 만들 수있는 더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그림자 / 빛), 초점 (흐리게 / 날카로움), 세부 사항 (거친 / 세부 사항)
기피
일반적인 사진 결함을 피하십시오
배럴 왜곡
렌즈와 달리 우리의 눈은 배럴이나 핀쿠션 왜곡으로 세상을 보지 못합니다 (기술적으로는
그러나 우리의 뇌는 이것을 수정합니다)
수직 원근 왜곡
서 있거나 앉을 때, 우리의 눈은 보통 수평선 수준에서 휴식 위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마치 아래를 내려다 보는 것처럼 장면을 페인트하는 화가. 그러나 이것은 사진에서 매우 일반적입니다
뷰 파인더 나 LCD에 장면을 맞추려면 카메라를 대부분 기울여야합니다
모든 수직선에 원근 왜곡이 발생합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지불하지 않는 것이 너무 일반적입니다
이것에주의하십시오. 그러나 화가가 그리는 방법은 아닙니다.
불필요한 물건과 사람
스냅 샷 사진 장면에는 일반적으로 중요하지 않은 임의의 세부 정보가 많이 있습니다. 우리가 사진을 찍으면
사람의 배경과 관련이있을 수있는 전 세계가있다
제목. 풍경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화가는 단순히 이러한 것들을 제거하고 당신은해야합니다
똑같이하십시오.
예:
이미지 벨로우즈에는 그림의 모든 기술적 세부 사항 (브러쉬 스트로크, 컬러 런 등)이 있지만
"사진"을 비명을 지르는 이미지의 중요한 문제 중 하나입니다.
실제 회화는 항상 페인트가 필요한 장면으로 시작합니다.
페인팅은 픽셀 대신 브러시 스트로크가 적용된 사진이 아닙니다. 화가는 볼 수 없습니다
이미지를 카메라처럼 볼 수 있지만 그는 예술에 더 잘 맞도록 현실을 바꿉니다. 그림의 주제
일반적인 스냅 샷뿐만 아니라 "페인트 가능"하고 잘 구성되어야합니다.
그러므로 화가를 염두에두고 특정한 정신을 가지고 사진을 선택하거나 찍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림 스타일.
긴 토론을 피하려면 실제로 실제 그림을 공부하고 공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제목
그것은 중요하고 명백하며 페인트 칠 가치가 있어야합니다
프레이밍
캔버스에 피사체를 배치하는 방법, 3 분의 1의 법칙, 황금비, 구성
관계
과목과 그 주변, 과목은 무작위로 배치되지 않습니다-그들은
이야기
초점 (사진 초점이 아님)
유지하면서 장면의 중요한 부분을 강조하는 데 사용되는 극장의 스포트라이트
나머지는 "숨겨져"있습니다. 그림을 사용하면 조명을 사용하여 스포트라이트를 만들 수있는 더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그림자 / 빛), 초점 (흐리게 / 날카로움), 세부 사항 (거친 / 세부 사항)
기피
일반적인 사진 결함을 피하십시오
배럴 왜곡
렌즈와 달리 우리의 눈은 배럴이나 핀쿠션 왜곡으로 세상을 보지 못합니다 (기술적으로는
그러나 우리의 뇌는 이것을 수정합니다)
수직 원근 왜곡
서 있거나 앉을 때, 우리의 눈은 보통 수평선 수준에서 휴식 위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마치 아래를 내려다 보는 것처럼 장면을 페인트하는 화가. 그러나 이것은 사진에서 매우 일반적입니다
뷰 파인더 나 LCD에 장면을 맞추려면 카메라를 대부분 기울여야합니다
모든 수직선에 원근 왜곡이 발생합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지불하지 않는 것이 너무 일반적입니다
이것에주의하십시오. 그러나 화가가 그리는 방법은 아닙니다.
불필요한 물건과 사람
스냅 샷 사진 장면에는 일반적으로 중요하지 않은 임의의 세부 정보가 많이 있습니다. 우리가 사진을 찍으면
사람의 배경과 관련이있을 수있는 전 세계가있다
제목. 풍경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화가는 단순히 이러한 것들을 제거하고 당신은해야합니다
똑같이하십시오.
예:
이미지 벨로우즈에는 그림의 모든 기술적 세부 사항 (브러쉬 스트로크, 컬러 런 등)이 있지만
"사진"을 비명을 지르는 이미지의 중요한 문제 중 하나입니다.
.
자세히
2018 Mediachance.com
9 빠른 시작
DAP에 대한 첫 번째 소개는 매우 빠른 일이 될 수 있습니다.
사진로드
프리셋 선택
시작을 클릭하십시오
페인트 칠하기
페인팅 사이클
그림은 몇 사이클을 거칩니다. 많은 템플릿이 중지가 아닌 것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당신이 중지를 칠 때까지 사이클은 영원히 갈 것입니다.
언더 페인트
큰 브러시를 추가하면 이미지가 완성되지 않습니다
드라이 공개
이것은 다른 스무딩 및 공개 기술을 사용하여 큰 세부 사항을 불러옵니다. 그린 이미지
마치기 시작한다
세부 묘사
작은 디테일 브러쉬를 배치하여 강조 또는 윤곽을 정확하게 표시합니다. 이것이 마지막 자동 도장주기이며
이주기 동안 페인팅을 중단합니다.
드라이 공개 이중 역할
-dry는 두 가지 역할을합니다. 먼저 브러시 스트로크 위에 효과를 오버레이하여 이미지를 시각적으로 변경합니다.
내부 기능도 가지고 있습니다. 마진 건조 노출 강도 만 사용하더라도 디테일 레이어는
다음 단계에서 브러시 스트로크를 배치하는 데 더 집중하십시오.
그러나 시작하기 전에 여기에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빠른 시작 19
© 2018 Mediachance.com
좋은 사진은 완벽한 시작입니다
영감을 얻지 못하는 사진이 훌륭한 그림으로 변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십시오. 화가가 좋은 것을 찾는 것처럼
디지털 카메라를 사용해야합니다.
예 : 배경에 많은 방해 요소가없는 잘 정의 된 큰 피사체. 조화로운
풍경. 3 분의 1의 규칙 또는 황금비를 따르는 이미지.
아니요 : 바쁘지 않은 배경에 대해 너무 많은 작은 항목, 많은 사람들의 그룹, 주제. 무작위
중요하지 않은 스냅 샷
인내
참을성있게, 이미지는 더 세밀한 부분으로 진행되는 큰 브러시로 페인트되기 시작합니다.
인터페이스 (PRO 버전)
인터페이스 (특히 PRO 버전)는 많은 옵션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몇 가지로 그룹화됩니다
탭 블록. 첫 번째 녹색 탭은 실제 사전 설정 또는 스타일을 선택하는 가장 중요한 탭입니다
회화. 파란색 탭은 페인팅이 시작되기 전에 입력 이미지를 조정하기위한 것입니다. 빨간
컬러 탭은 페인팅이 생성 된 후 출력의 다양한 세부 사항을 조정하고
최종 출력은 최종 이미지를 저장하는 방법을 최종 이미지로 보여줍니다.
Home 버전에는 입력 및 출력 조정 옵션이 적습니다.
메뉴 조정 및 메뉴 플러그인에 추가 입력 이미지 조정이 있습니다.
간단한 단계 :
사진로드
브라우저에서 빌드를 사용하거나 메뉴 파일 열기 이미지를 사용하면됩니다.
사전 설정 선택 (사전 설정 "녹색"탭)
사전 설정 중 하나를 클릭하십시오
9 빠른 시작
DAP에 대한 첫 번째 소개는 매우 빠른 일이 될 수 있습니다.
사진로드
프리셋 선택
시작을 클릭하십시오
페인트 칠하기
페인팅 사이클
그림은 몇 사이클을 거칩니다. 많은 템플릿이 중지가 아닌 것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당신이 중지를 칠 때까지 사이클은 영원히 갈 것입니다.
언더 페인트
큰 브러시를 추가하면 이미지가 완성되지 않습니다
드라이 공개
이것은 다른 스무딩 및 공개 기술을 사용하여 큰 세부 사항을 불러옵니다. 그린 이미지
마치기 시작한다
세부 묘사
작은 디테일 브러쉬를 배치하여 강조 또는 윤곽을 정확하게 표시합니다. 이것이 마지막 자동 도장주기이며
이주기 동안 페인팅을 중단합니다.
드라이 공개 이중 역할
-dry는 두 가지 역할을합니다. 먼저 브러시 스트로크 위에 효과를 오버레이하여 이미지를 시각적으로 변경합니다.
내부 기능도 가지고 있습니다. 마진 건조 노출 강도 만 사용하더라도 디테일 레이어는
다음 단계에서 브러시 스트로크를 배치하는 데 더 집중하십시오.
그러나 시작하기 전에 여기에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빠른 시작 19
© 2018 Mediachance.com
좋은 사진은 완벽한 시작입니다
영감을 얻지 못하는 사진이 훌륭한 그림으로 변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십시오. 화가가 좋은 것을 찾는 것처럼
디지털 카메라를 사용해야합니다.
예 : 배경에 많은 방해 요소가없는 잘 정의 된 큰 피사체. 조화로운
풍경. 3 분의 1의 규칙 또는 황금비를 따르는 이미지.
아니요 : 바쁘지 않은 배경에 대해 너무 많은 작은 항목, 많은 사람들의 그룹, 주제. 무작위
중요하지 않은 스냅 샷
인내
참을성있게, 이미지는 더 세밀한 부분으로 진행되는 큰 브러시로 페인트되기 시작합니다.
인터페이스 (PRO 버전)
인터페이스 (특히 PRO 버전)는 많은 옵션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몇 가지로 그룹화됩니다
탭 블록. 첫 번째 녹색 탭은 실제 사전 설정 또는 스타일을 선택하는 가장 중요한 탭입니다
회화. 파란색 탭은 페인팅이 시작되기 전에 입력 이미지를 조정하기위한 것입니다. 빨간
컬러 탭은 페인팅이 생성 된 후 출력의 다양한 세부 사항을 조정하고
최종 출력은 최종 이미지를 저장하는 방법을 최종 이미지로 보여줍니다.
Home 버전에는 입력 및 출력 조정 옵션이 적습니다.
메뉴 조정 및 메뉴 플러그인에 추가 입력 이미지 조정이 있습니다.
간단한 단계 :
사진로드
브라우저에서 빌드를 사용하거나 메뉴 파일 열기 이미지를 사용하면됩니다.
사전 설정 선택 (사전 설정 "녹색"탭)
사전 설정 중 하나를 클릭하십시오
수정(RETOECH)
수정은 마우스 보조 브러시의 기능을 모방하지만 페인팅이 끝난 후에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언더 페인트 공개 브러시
언더 페인트주기가 끝날 때 나타나는 이미지 페인트
부드러운 공개 브러쉬
Dry Reveal의 전체 강도를 페인트하십시오 (Dry Reveal주기가 끝날 때 나타남)
입력 사진 브러시
입력 사진에 페인트
'그린 그대로'로 되돌리기
디테일 사이클이 끝난 후 이미지를 페인트합니다 (후 처리없이).
일반적인 예는 중요하지 않거나주의를 분산시키는 배경 부분에 언더 페인트 브러시를 적용하는 것입니다.
이미지 (배경에있는 사람들)와 사람 얼굴에 Soft Reveal 브러시를 적용합니다. 작은 세부 사항을 불러 오려면
눈과 같은 입력 사진 브러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요(OUTline)
윤곽선을 사용하면 페인팅 후 이미지에 다양한 복잡한 윤곽선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아웃 라인 탭은 비트 맵 브러시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매우 복잡합니다.
개요.
실제 페인팅과 마찬가지로 모든 페인팅 스타일에 윤곽선이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사실적인 유화에는 보통
예를 들어 수채화는 실수로 윤곽선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림이 여전히 보이기 전에 이미지를 스케치하십시오.
개요 계산 소스
아웃 라인의 소스를 설정합니다. 입력 이미지에서 윤곽선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작은 세부 사항이 많음) 또는 Dry Reveal 단계-작은 세부 사항이 적고 더 많이 따릅니다.
중요한 개요.
아웃 라인 브러쉬
이것이 개요의 핵심입니다. 선택한 브러시가 계산 된 윤곽선을 따라 흐릅니다.
브러시는 단색이거나 이미지에서 색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미지의 색상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어둡게 (윤곽선이 일반적으로 주변 이미지보다 어둡게) 또는 밝게 (윤곽선이
주변 이미지)
브러시 크기, 압력 (페인터가 얼마나 세게 누르는가 등)와 같은 기타 자명 한 설정이 있습니다.
브러시) 또는 선명도.
레이어 컬러 믹싱
윤곽선이 이미지에 혼합되는 방식을 설정합니다. 어두운 윤곽선을 적용하는 일반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보통 또는 곱하기.
마찬가지로 밝은 윤곽선 (예 : 흰색)을 사용하는 경우 보통, 화면 또는 오버레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중요 : 윤곽선이 최종 이미지에서 미리보기와 다른 효과가있는 것 같으면
레이어에 있습니다. 외곽선을 다시 추가하거나 색상을 변경하는 레이어가있을 수 있습니다.
Pause
You can pause the painting process by Right-clicking on the image or from the toolbar. While in pause
you can still paint by using left mouse clicks. This is a great way if you need to add a very special detail
without disturbing the rest of the image.
To continue, press the Right mouse button again.
중지
이미지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거나 도구 모음에서 페인팅 프로세스를 일시 중지 할 수 있습니다. 일시 정지 중
마우스 왼쪽 클릭을 사용하여 페인트 할 수 있습니다. 매우 특별한 디테일을 추가해야하는 경우 좋은 방법입니다
나머지 이미지를 방해하지 않습니다.
계속하려면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다시 누릅니다.
드라이 드러내 기 강도 :
Dry Reveal주기 동안 일시 정지에서 Dry Reveal 브러시의 강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한 다음 이미지 아래의 강도 막대를 이동하십시오.
또한 PRO 버전은 다음과 같은 템플릿 매개 변수에 첨부 된 추가 설정을 제공합니다.
오버레이로.
세로 마스크를 사용하면 설정이 세로 마스크 아래 부분에 영향을줍니다. (두 세트가 있습니다
템플릿의 각 값)
오버레이-공개주기가 깊어집니다 (어두운 색은 더 어두워지고 밝아집니다)
어두운 / 밝은 선 칠한 이미지의 어두운 선이나 밝은 선의 강도. 건조한 계시
사이클은 일반적으로 거친 브러시 가장자리를 부드럽게하고 이미지를보다 사실적이고 덜 브러시로 만듭니다.
그러나 이것은 브러시 획이 더 두드러 져야하는 모든 스타일에 바람직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크 스트로크 강도를 높이면 다크 스트로크에 대한 연화 드라이 노출 효과가 줄어 듭니다.
더 잘 보입니다.
다크 / 라이트 강도를 높이는 경우 일반적으로 건식 브러시의 양을 늘려야합니다.
강도 (이미지 아래의 큰 파란색 "슬라이더")
세로 / 일반 컨트롤 세트
템플릿에는 강도, 오버레이 및 밝게 / 어둡게에 대한 두 가지 값 세트가 있습니다. 스위치는
그들 사이에. 또한 세로 마스크를 사용하면 세로 세트의 값이 사용됩니다.
마스크가 설정되고 마스크가 비어있는 곳에서는 보통의 값이 사용됩니다.
일시 정지 중 스타일 변경 (건조 표시 사이클이 아닌 경우)
페인팅 중에 비활성화 된 일부 설정은 일시 중지 중에 활성화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이제 스타일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페인팅 중에 다양한 스타일을 혼합 할 수 있습니다. 참조하십시오
다이내믹 50 오토 페인터 PRO
© 2018
U-Paint will break down the image into various steps that can be then used as a guide to paint it by
yourself. It starts from the very basic shapes and "blocking" of large areas then refine it further with
additional steps until final image is achieved.
T
U-Paint는 이미지를 다양한 단계로 분류 한 다음,이를 통해 페인팅을위한 가이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 자신. 그것은 매우 기본적인 형태와 넓은 영역의 "차단"에서 시작하여
최종 이미지가 달성 될 때까지 추가 단계.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스타일 : 단계별 레이어, 이전 단계 마스크, 투명 오버레이-이미지를
다양한 방법으로 첫 번째 옵션은 누적되며 각 추가 단계는 이전 단계에 계속 추가됩니다. 그만큼
다른 두 가지 옵션은 페인트하지 않는 마스크 영역 또는 그와 함께 현재 단계 만 표시합니다.
영역이 완전히 투명합니다.
U-Paint에 의해 생성 된 이미지는 물론 페인팅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에 대한
예를 들어 투명 오버레이를 내 보내면 사진 편집에 쌓을 수있는 이미지 세트가 생성됩니다.
소프트웨어.
색상 견본 추가-이미지 오른쪽의 각 단계에서 사용 된 색상을 추가합니다.
등록 표시 추가-이미지에 등록 표시를 추가합니다.
Photo-Reactor 사용자를위한 안내서 :
플러그인은 Photo-Reactor에서 작성됩니다. 목표는 다양한 단순화 단계를 만드는 것입니다
궁극적으로 최종 이미지에 합산하십시오. 제공된 사전 설정을 편집하여 이것이 어떻게 달성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 단계는 일반적으로 쌓인 경우 최종 이미지를 생성하는 투명한 "오버레이"입니다. (아닐 수도 있습니다
항상 진실해야합니다-원자로 프로젝트 자체에 따라 다릅니다)
그러나 그것이 그렇게되어야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원하는 단계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사진을 쌓거나 결합합니다. 최종 반응기 흐름은 vfbox 파일로 저장되고 사용자에게 저장됩니다
Documents \ DAP \ upaint 폴더. (DAP 인터페이스에서 직접 편집하는 경우 모두 완료됩니다.
Retouch
paint back various steps such as underpaint or dry reveal. This will allow you to significantly refine the
look of the image.
수정
언더 페인트 또는 드라이 노출과 같은 다양한 단계를 다시 페인트합니다. 이를 통해
이미지를보세요.
개요
최종 이미지에 다양한 윤곽선을 추가
캔버스
캔버스 질감을 조정하여 특정 색상의 색조를 들여다 볼 수 있지만
무거운 페인트. 결과는 매우 미묘하며 원본 크기의 이미지를 볼 때만 볼 수 있습니다 (인쇄 됨).
예를 들어 포스터에서)
자료
평평한 디지털 페인팅을 눈에 띄는 융기, 긁힘 및 빛의 반사가있는 것으로 바꿉니다.
색상 조정
최종 이미지의 색상을 조정
레이어
추가 조정, 색상 질감, 테두리, 서명, 프레임 또는 워터 마크를 이미지에 추가하거나
완전히 다른 방식으로 이미지를 다양한 페인팅주기와 혼합
최종 출력
모든 단계의 최종 혼합-최종 출력에 표시되는 것은 이미지를 저장할 때 얻는 것입니다.
복잡한 디테일을 추가 한 다음 그림의 크기를 크게 줄여서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웹 페이지에서 비생산적 일 수 있으며 원치 않는 디테일 "노이즈"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축소가 큰 경우.
이러한 경우 출력을 거의 최종 크기로 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메뉴 편집-출력).
베이크 / 크기 변경 후 디테일 효과를 적용하십시오.
Outline Brush
This is the heart of outline. A selected brush will flow around the calculated outline.
아웃 라인 브러쉬
이것이 개요의 핵심입니다. 선택한 브러시가 계산 된 윤곽선을 따라 흐릅니다.
브러시는 단색이거나 이미지에서 색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미지의 색상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어둡게 (윤곽선이 일반적으로 주변 이미지보다 어둡게) 또는 밝게 (윤곽선이
주변 이미지)
브러시 크기, 압력 (페인터가 얼마나 세게 누르는가 등)와 같은 기타 자명 한 설정이 있습니다.
브러시) 또는 선명도.
레이어 컬러 믹싱
윤곽선이 이미지에 혼합되는 방식을 설정합니다. 어두운 윤곽선을 적용하는 일반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보통 또는 곱하기.
마찬가지로 밝은 윤곽선 (예 : 흰색)을 사용하는 경우 보통, 화면 또는 오버레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중요 : 윤곽선이 최종 이미지에서 미리보기와 다른 효과가있는 것 같으면
레이어에 있습니다. 외곽선을 다시 추가하거나 색상을 변경하는 레이어가있을 수 있습니다.
Different style (solid color, from image) give different outcome with various Modes (some would show no
다른 스타일 (이미지의 단색)은 다양한 모드에서 다른 결과를 제공합니다 (일부에서는
윤곽선 (예 : 곱하기가 더 밝은 색상).
확실하지 않은 경우 일반 모드 (개요가 항상 표시됨)로 시작하고 크기, 선명도,
색상을 선택한 다음 다른 모드를 시도하십시오.
마스크
마스크를 사용하면 마스크를 그려 이미지의 특정 부분에서 윤곽선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실제 화가는 초점이 맞지 않는 등 중요하지 않은 부분에 윤곽선을 그리지 않습니다.
배경, 반사, 중요한 주제에만 해당.
마스크를 그려서 윤곽을 배경에서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왼쪽 이미지에는 자연스럽지 않은 불필요한 윤곽선이 많이 있습니다 (페인터는 그렇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반사 나 구름에 윤곽선을 표시합니다. 중요한 대상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참고 : 모든 페인팅 스타일에 윤곽선이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현실적인 유화는 거의 없습니다
어떤 개요가 있습니다.
Canvas Designer의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그림을 그린 다음 캔버스 탭을 클릭하십시오.
몇 가지 사전 설정과 수동 설정이 표시됩니다.
페인팅에 적용-선택한 캔버스 설정을 페인팅에 적용합니다.
캔버스 재설정-캔버스를 사용하거나 사용하지 않고 원래 페인팅 된 상태로 페인팅을 되돌립니다.
캔버스 텍스처-DAP 캔버스 텍스처 및 사용자 캔버스 텍스처 목록 (캔버스 폴더에 배치,
jpg 여야합니다).
팁 : 캔버스를 제거하려면 캔버스 없음을 선택하십시오.
페인트 장력
페인트를 통해 캔버스가 어떻게 보이는지 결정합니다. 기본적으로 밝은 색조로 표시됩니다 (얇은
어두운 색상으로 가려져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프로파일을 사용하면 사용자 고유의 캔버스 추가 방법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프로파일은 어두운 곳에서 밝은 곳으로의 그래프 및 특정 캔버스가 어떻게 보이는지 표시합니다.
그늘.
이 과정은 그림을 그린 후에 적용됩니다.
머티리얼과 라이트는 비파괴적인 프로세스이므로 적용한 다음 완전히 변경하거나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재료와 빛은 건조 된 페인트의 방법을 설정하여 디지털 페인팅의 사실감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빛을 반사하고 실제 환경을 시뮬레이션하는 다양한 조명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